양평읍 공흥리에 위치한 전원주택입니다.
최고급 자재와 튼튼한 철근콘크리트로 건축한 주택으로 내구연한 100년을 자랑하는 건축공법으로 믿을만한 건축 설계사에게 맏긴 전원주택입니다.
내부는 1층에 중간 크기의 거실과 주방 및 다용도실에 침실 2개와 욕실 2개가 있고 2층에 거실과 침실 2개와 욕실이 있는 구조입니다.
넓은 잔디를 중심으로 주택으로 들어가는 길목에 디딤석을 깔고 마당 한켠에 위치한 터밭과 향기로운 차 한잔을 음미할 수 있는 정자를 만들어 놓았고 정원 전체를 아우르는 조경수와 유실수 그리고 우물을 포인트별로 심어 단아한 느낌의 정원으로 만들어 놓으셨습니다.
주변에는 전원생활을 즐길려고 들어오신 분들의 주택들과 농촌에서 곡식을 일구시고 살아가시는 분들의 주택이 어울려진 전원주택 마을입니다.
마트, 은행, 관공서, 병원, 학교 등 생활편의시설이 차로 약 5분 거리에 있어 실생활하시기에도 편리하며 주말주택으로 이용하시기에도 최적의 위치가 아닌가 합니다.
2차선 지방도에 접해 있어서 접근성도 매우 좋은 주택입니다. 차량 통행은 많지 않아서 시끄럽지 않습니다.
인근에 체육공원과 등산로, 물 좋은 계곡 등이 가까워 여가시간을 제대로 보내실 수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서울에서 차로 약 60분 거리이며, 양평역을 이용하여 서울로도 나가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