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평면 송현리에 위치한 전원주택입니다.
용문면과 지평면이 만나는 동네이며 전철 지평역과 약 1.5km 거리에 있는 신축 전원주택을 매매합니다.
위치상 용문시내와 지평시내 양쪽이 차로 5분거리 안에 있어 실거주하시기에 최적의 위치라 주변에 실거주하시는 분들이 많아 외지인 마을을 형성하고 있는 곳으로 실거주를 염두에 두신 분들께 적극 추천드리는 주택입니다.
남향으로 방향을 두어 따뜻한 햇살이 하루종일 머물다가는 방향에 앞가림없이 탁트인 전망이 나오는 본 주택은 미국식 목조주택으로 설계에 제약이 거의 없어 원하는 구조와 디자인을 연출하고 지진에 강한 주택입니다.
주택 사이즈는 주말주택이나 미니멀리즘을 선호하시는 분들께 추천들만한 사이즈인 25평형 주택으로 단열에 강한 단층 주택에 중간 크기의 거실과 침실 2개와 주방 및 욕실 2개가 있고 다용도실 / 드레스룸이 들어간 구조입니다.
넓게 잔디마당을 깔려있고 활용도 높은 데크공간에 텃밭공간과 여러 정원수로 마감하고 주차공간을 마감한 정원이 있습니다.
주변은 실거주 주택들이 모여 있어 외롭거나 무섭지 않은 곳으로 인근에 낚시터, 저수지, 등산로, 계곡, 체육공원등이 있어 여가생활 하시기에도 안성맞춤입니다.
서울서 오시면 60분정도 도착가능한 위치라 많은 분들이 선호하시며 전철을 이용하여 오실 수도 있는 편리한 곳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