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천면 아신리에 위치한 전원주택입니다.
실거주하기에 좋은 전원주택 단지 안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단지 안의 주택이라 주변에 전원주택들이 모여있어 외롭지 않게 이웃의 정을 나누며 전원생활을 시작하시기 좋습니다.
남서향으로 방향을 두어 풍부한 일조량과 따스한 햇살이 오래도록 머무르다 가는 포근한 느낌의 주택입니다
친환경 자재인 목재로 만들어진 우수한 내구성과 쾌적성과 편의성, 높은 에너지 효율을 내는 미국식 목조주택입니다.
내부는 1층에 중간 크기의 거실과 주방 및 다용도실, 부부침실과 욕실이 있고 2층에 침실 2개와 욕실 및 테라스 공간이 있습니다.
인테리어 포인트는 특별함이 아닌 단순하고 심플한 공간이며 미니멀한 공간에 깊이 들어오는 빛과 주변 풍경은 그 자체만으로도 주택의 더할 나위 없는 인테리어 개념이 부여된 주택입니다.
부지는 알차게 구성하여 푸른 잔디마당에 썬룸형태로 만든 데크공간과 디딤돌로 포인트를 주고 아담한 텃밭과 여러 조경수들이 풍성하게 심어져 있으며 주차박스로 마감한 담백한 정원이 있습니다.
아신역과 6번국도와 차로 약 5분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서울 잠실 방향에서 오시면 50분정도 소요되는 위치입니다.
차로 5-10분거리 안에 중미산 자연휴양림, 대부산 패러글라이딩장, 사나사 계곡, 한화콘도, 체육공원등이 위치하여 여가시간을 보내시기 좋은 곳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