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문면 다문리에 위치한 신축 전원주택입니다.
용문면을 가로 지르는 흑천계곡이 집 앞쪽으로 흐르는 풍광 좋은 위치입니다.
소규모 단지로 형성된 곳으로 이웃과 교류하며 전언생활을 시작하시기에 적당합니다.
용문역과 약 1.2km 거리에 있으며 용문시내의 시장, 마트, 은행, 관공서, 병의원등 생활편의시설이 차로 5분이내 거리에 위치하여 이용하시기에 편리한 곳입니다.
최신 트렌드에 맞게 모던스타일을 겸비한 철근콘크리트 주택으로 최고급자재와 가장 높은 평당 건축비를 들여 건축한 고급 전원주택입니다.
내부는 1층에 중간 크기의 거실과 주방 및 다용도실, 부부침실과 욕실이 있고 2층에 침실 2개와 욕실에 넓은 테라스공간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주택 외장재로 롱브릭 모노블럭을 사용하여 시공하였고 전기 및 통신선 지중화 작업이 되었습니다.
인테리어 옵션으로 벽등, 현관센서등, 실내매립등 LED 전등 시공 / 거실은 이태리산 포세린 타일 시공 / 방은 구정마루 강마루 시공 / 욕실은 아메리칸 스탠다드 도기 설치 / 한샘 주방가구 시공 /시스템 에어컨 5대 설치 / IOT시스템 / 붙막이장시공 등 풀옵션으로 공사된 주택입니다.
푸른 잔디마당이 넓게 깔려 있고 디딤돌로 포인트를 주고 활용도 높은 데크공간에 약간의 조경수와 펜스 및 수돗가에 주차공간으로 마감한 기본정원이 있습니다.
인근에 용문산관광지와 중원계곡 및 체육공원등이 차로 5-10분거리 안에 있어 여가시간을 보내시기 좋고 서울에서 약 60분정도 걸리는 위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