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천면 용천리에 있는 전원주택입니다.
전망 좋은 전원주택 단지 안에 위치한 주택으로 전원생활을 시작하시기에 커뮤니티나 살고 계신 거주인들이 너무 좋은 동네입니다.
남동향으로 방향을 두어 풍부한 일조량과 따스한 햇살이 오래도록 머무르다 가는 포근한 느낌의 주택입니다.
최신 트렌드에 맞게 모던 스타일을 겸비한 철근콘크리트 주택으로 최고급자재와 가장 높은 평당 건축비를 들여 건축한 고급 전원주택입니다.
주택은 1층에 중간 크기의 거실과 주방 및 다용도실이 있고 부부침실과 욕실 2개가 있고 2층에는 아담한 거실과 침실 2개와 욕실 및 테라스 공간이 있는구조입니다.
주택 외부는 일부러 멋을 내지 않으며 드러내지 않고 자연과 하나가 될 수 있도록 가능한 단순하게 디자인하고 그에 맞는 자재를 선택하여 건축한 전원주택입니다.
푸른 잔디마당에 디딤돌로 포이트를 주고 차 한잔을 여유롭게 즐기실 수 있는 데크 공간에 약간의 정원수로 빈 공간을 채웠으며 철제펜스로 마감한 깔끔한 정원이 있습니다.
차로 5-10분거리 안에 중미산 자연휴양림, 대부산 패러글라이딩장, 사나사 계곡, 한화콘도, 체육공원등이 위치하여 여가시간을 보내시기 좋은 곳 입니다.
아신역과 6번국도와 차로 약 7분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서울 잠실 방향에서 오시면 50분정도 소요되는 위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