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읍 백안리에 위치한 전원주택입니다.
양평밸리 가는 길 초입에 자리하고 있으며 6번국도에서 가까워 도로접근성이 아주 뛰어납니다.
거의 정남향으로 방향을 두고 있어 하루종일 해가 잘드는 따뜻하고 환한 주택이며 멀리 마을을 바라보는 시원한 전망이 있습니다.
최신 트렌드에 맞게 모던스타일을 겸비한 철근콘크리트 주택으로 최고급자재와 가장 높은 평당 건축비를 들여 건축한 고급 전원주택입니다.
내부는 1층에 중간 사이즈의 거실과 침실과 주방 및 다용도실, 욕실 2개가 있고 2층은 침실 2개에 욕실이 있고 베란다 공간이 있는 구조입니다.
넓은 잔디마당이 넓게 깔려있고 디딤돌로 포인트를 주었으며 넓은 데크공간에 여러 조경수들이 공간을 풍성하게 채우는 담백한 느낌의 정원이 있습니다.
주변에 몇채의 전원주택들이 모여 있어 외롭지 않게 이웃의 정을 나누며 전원생활을 시작하시기 알맞습니다.
양평역과 양평시내에 차로 약5분거리로 롯데마트, 은행, 종합병원, 병의원, 시장, 초중고, 시외버스터미널등이 모여 있어 실거주하시기에 편리한 곳입니다.
인근에 건강을 챙기시기 좋은 등산로와 물좋은 계곡이 있고 체육공원과 남한강 산책로가 가까워 여가시간을 보내시기에 좋습니다.
서울에서 6번국도를 이용하여 차로 약1시간이면 오실 수 있는 거리라 출퇴근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