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종면 문호리에 있는 신축 전원주택입니다.
서종ic와 차로 약2분이내의 아주 가까운 거리에 있어 서울로 출퇴근이 가능하며 서종면에서도 서종ic와 가장 인접거리이며 고급 전원주택 단지 안에 있는 주택으로 주변 고급 전원주택들과 어우러져 시너지효과가 큰 동네입니다.
남향으로 방향을 두어 바삭바삭한 햇살이 하루종일 집안 가득 머물가는 따뜻하고 환한 주택이며 앞가림없이 탁 트인 전망이 시원하게 나옵니다.
최신 트렌드에 맞게 모던스타일을 겸비한 철근콘크리트 주택으로 최고급자재와 가장 높은 평당 건축비를 들여 건축였으며 내구연한 100년을 자랑하는 건축공법으로 믿을만한 건축 설계사에게 맏긴 고급 전원주택입니다.
특히 실내 인데리어 자재는 전등부터 바닥타일까지 수입자재를 사용하여 고급스러움이 넘칩니다.
내부는 1층에 넓은 거실과 넓은 주방 및 식당공간이 있으며 다용도실이 접해 편리함을 도모하고 침실과 욕실이 있고 계단 밑 수납공간이 있으며 2층에는 중간 크기의 거실과 침실 2개에 욕실이 있고 테라스 공간이 있어 차 한잔 하기 좋습니다.
내부는 모던하고 실용적으로 구성했으며 주생활 공간인 거실을 넓게 설계하고, 주방/식당에서 부부 침실까지의 동선을 하나로 연계해 편리성을 높였습니다.
넓은 잔디마당이 깔려있고 넓은 데크공간이 있으며 부지 경계에는 화단 및 정원수가 가지런히 식재되어 있으며 정원수는 과하지 않게 담백한 느낌을 줄 정도만 사용한 정제된 느낌의 담백한 정원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