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하면 고급 전원단지 안의 튼튼하게 건축한 강조망 전원주택
강하면 전수리에 위치한 전원주택입니다.
고급 전원주택들이 모여 마을을 형성한 곳으로 집아도에서 접근성이 우수하며 강조망이 나오는 동네이기도 합니다.
최신 트렌드에 맞게 모던스타일을 겸비한 철근콘크리트 주택으로 최급자재와 가장 높은 평당 건축비를 들여 건축한 전원주택입니다.
주택은 1층에 중간 크기의 거실과 침실 2개에 주방, 욕실 및 다용도실이 있고 2층에 작은 거실공간과 침실과 욕실 및 데라스공간이 있는 구조로 가족수가 많은 분들도 실거주하시기에 불편함이 없습니다.
본 주택은 호화저택처럼 화려하진 않지만, 철근 콘크리트의 물성적 아름다움이 고스란히 전해지는 무게감 있는 외관을 자랑하며 묵묵히 그 자리를 지키는 가족을 위한 듬직한 보디가드와도 닮은 듯한 이미지입니다.
넓고 푸른 잔디마당이 깔려있으며 여러 조경수들과 조경석이 공간을 채워 풍성히 많들고 텃밭공간에 야외수돗가, 나무그네등으로 화려하지는 않지만 단정한 느낌을 주는 정원이 있습니다.
전워마을 안의 주택이라 외롭지않게 비숫한 수준의 분들과 이웃의 정을 나누며 전원생활을 하시기에 적당합니다.
서울 잠실방향에서 광주시 퇴촌방향으로 오시면 차로 약 60분정도 걸리는 위치로 출퇴근도 가능한 거리의 전원주택입니다.
인근에 남한강 산책로 및 양자산 등산로와 물놀이 하기 좋은 맑은 계곡이 흘러 여가시간을 보내시기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