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수역 차로 5분 전망 좋은 전원주택 매매합니다.
마을과 농촌풍경을 비롯해 청계산 산세가 병풍처럼 보이는 전망을 가지고 있는 주택으로 주변은 전원주택들이 모여 있어 외지인 마을을 형성한 곳입니다.
주택은 미국식 목조주택으로 목구조는 시공이 단순하고 가볍기 때문에 건축물을 디자인할 때 유연성이 큰 것이 장점이며 2중 단열을 통한 보온성이 우수하고 새집증후군이 생기지 않는 친환경적인 자재로 건축한 주택입니다.
내부는 1층에 중간 크기의 거실과 침실, 주방, 욕실 및 다용도실이 있고 2층에 침실 2개와 욕실이 있는 구조이며 드레스룸 / 세탁실 / 계단 밑 창고등이 들어 갔습니다.
내부는 답답하지 않은 거실을 중심으로 바닥면적에서 공간구획과 각 방의 배치에 따른 동선확보를 잘 풀어낸 주택입니다.
푸른 잔디마당이 넓게 깔려있고 정원 한켠에 터밭이 있으며 넓은 데크공간과 약간의 정원수로 마감한 단정한 느낌의 정원입니다.
주변이 마을이라 외롭거나 무섭지 않으며 이웃의 정을 나누며 살기 좋은 위치입니다.
국수역을 운동삼아 걸으면 약 20분정도 거리에 있으며 차로는 5분이내로 도착 가능하며 서울 잠실까지 차로 30분거리라 출퇴근도 가능합니다.
인근에 두물머리유원지. 세미원, 남한강산책로, 계곡, 등산로등 생활여가시설이 많아 풍요로운 삶을 누리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