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상면 병산리에 위치한 펜션입니다.
완전 무인 베이비펜션입니다.
1층은 철콘이며 2층은 목조로 증축했다고 하십니다.
전체 스타코 마감으로 2중 단열을 하였고 1층은 2중 창호, 2층은 독일식 시스템 창호가 설치되어 있음. 최고급 8mm 징크 지붕재라고 하십니다.
150여평의 넓은 정원에 소나무, 주목 등 고급 정원수를 식재 하였으며 정원과 객실이 바로 연결되어 있습니다.
체험 활동 가능한 토마토 밭이 있습니다.
7개의 객실이 있으며 33평(방3),17평(방2),20평(방2),11평(원룸)4개가 있으며 복층 다락으로 구성되어 있는 구조도 있습니다.
사무실 6평, 창고 4~5평 정도 되며 창고는 2층으로 되어 있습니다.
펜션 내/외부 깔끔하게 관리되어 있으며 내부 시설도 잘 되어 있습니다.
욕실 내 월풀욕조가 설치되어 있으며 욕실 난방으로 따뜻하게 유지 된다고 합니다.
기름보일러 3대와 지열보일러를 다 연결하여 안정적으로 온수 공급이 된다고 합니다.
각 객실 앞 테라스가 있으며 바베큐 정원과 연결되어 있으나 현재 바베큐 시설은 치웠고 근처 바베큐집과 협업하여 충분히 운영되고 있다고 합니다.
33평의 가장 큰 객실은 독립된 구조, 별개의 출입문으로 주인집으로 사용 할 수 있으며 방킬라이 데크재 등 최고급 내장재로 마감되었다고 합니다.
전원 주택 단지 내에 있으며 본 매매건 앞으로 가리는 것이 없어 전망이 트여 있고 강조망과 용문산이 보입니다.
베이비 전용 펜션으로 만4세 이하의 유아를 동반한 가족만 이용가능하여 술 많이 먹는 진상도 없고 전 객실 금연이라고 합니다.
완전 무인 시스템으로 대부분 셀프로 운영이 되며, 마을 주민이 전담 관리하여 운영이 된다고 합니다.(6년넘게 했다고 하심.)
펜션물품도 주변 호텔 제휴 업체와 함께 진행하며 모든 거래처를 확보해 두어 필요시 주문만 하면 된다고 합니다.